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들

언젠가는 다시 만나리 숨겨진 명작을 보았다 TV문학관

by Nightfall 2021. 9. 20.
반응형

TV 문학관 언젠가는 다시 만나리 1984년

요즘 오래전 TV문학관 작품들을 유투브를 통해서

볼수있게 되면서 

이런작품이 있었던가 놀라며 보곤하는거 같다

 

언제가는 다시 만나리는

그 인상이 너무나도 강했던 작품이었다

 

누구를 애타게 기다리는 남자라는 설정으로 

기차역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에 관한 이야기

전성기 시절의 배우들에 모습을 보는것도 재미였고

과거의 분위기랄까

요즘의 드라마나 영화에선 볼수없는 진지하면서

깊은 작품성이 깔려있는 분위기도

1년뒤에 돌아온다는 여인은 이미 세상에 없는 사람이었다

 

언젠가는 다시 만나리라는 제목은...

어떤 희망을 담은듯한 표현 같았지만

그게 현실에서는 만날수없는 뜻이었다는 것도 충격적이었던 결말

 

그동안 이 작품은 왜 리메이크가 되지 않았을까

요즘 한국 드라마나 영화들이 해외에서도 리메이크가 되면서

우리 영화들이 재발견되고 있는때라

이런 작품도 다시 재해석되면 어떨지...

 

TV문학관 작품들은 화질개선과 자막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기를 기대해본다

 

 

 

반응형